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크는 방법 6가지로 성장판열기

반응형

키크는 방법 6가지로 성장판 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크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속해서 통계에 따르면 평균 키가 점차 작아진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예전에 비해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하는 시간이 많아져 바깥 활동이 줄어들어 점차 작아지는 이유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제 또래 친구들만 봐도 키가 큰데 체육시간 외에도 학원이 끝날때 나 방과후에 농구나 축구등 체육활동이 많았었는데, 요즘은 코로나도 있고 점점 밖에서 뛰어노는 아이들이 줄어드는것 같습니다. 

 

20대 성인들도 성장판이 모두 다 닫힌게 아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크길 원하신다면 키크는 방법을 실천해 보시길 바랍니다. 

 

 

 

하단엔 건강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같이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비타민D 생성 - 키크는 방법

키크는 보조제나 영양제에 꼭 들어가는 영양소중 하나가 바로 비타민D입니다. 비타민D는 뼈 발육과 성장, 칼슘에 영향을 주는 영양소입니다.

 

비타민D가 있어야 장에서 칼슘 흡수를 도와주어 뼈가 자라나 키가 크게 됩니다. 비타민D는 밖에 나가 햇볕을 쬐주고 광합성을 해야 생성이 됩니다. 그게 힘들다면 영양제를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성장판 자극운동 - 키크는 방법

성장판 자극을 해주면 키크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스트레칭도 있고, 어릴적 성장판이 열렸을때 농구나, 활동적인 운동을 해주는것이 아주 좋습니다. 무리한 운동은 좋지 않지만 꾸준하게 운동을 해주어야 좋습니다. 체조도 좋고, 요즘은 유튜브에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상들이 많으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이어트 - 키크는 방법

아이들이 통통하면 대부분의 부모님들은 다 키로 갈것이라고 말씀하시곤 합니다. 실제로 저의 동생도 어렸을때 밥을 6끼나 챙겨 먹을 정도로 살짝 통통했는데 우유와 축구,농구를 좋아했고 상당히 활동적인 아이여서 그런지 1년에 10센치씩 커서 항상 또래보다 머리 하나가 더 있었습니다. 유치원때부터요.

 

그래서 그말이 틀린건 아니지만, 소아비만이면 성장 호르몬 분비를 억제하기도 하고, 키 성장을 방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꾸준히 운동을 해주는게 좋고, 비만 기간이 짧아야 합니다.

 

 

충분한 음식 섭취 - 키크는 방법

칼슘이 풍부한 우유와 치즈, 무기질이 풍부한 미역과 멸치등 키성장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입니다. 그리고 성장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주는 콩이나 두부 식물성 단백질이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생선도 도움이 됩니다. 생선은 불포화지방산과 단백질이 아주 풍부해 육류류 보다 생선류가 더 좋다고 합니다.

 

 

숙면 - 키크는 방법

일찍자는 어린이가 키가 쑥쑥 큰다는 말은 모든 어른들이라면 다 들어보셨을겁니다. 피부 재생시간과 성장판이 열리는 시간은 오후10시부터 새벽2시까지 입니다. 그래서 9시엔 아이들이 잠자리에 드는것이 좋습니다. 

 

성장호르몬 주사 - 키크는 방법

 

 

만약 성장호르몬이 부족할 경우엔 성장호르몬 주사를 맞는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아이들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클타임 같은 영양 보조제를 섭취해 주는것도 도움이 됩니다.

 

 

마무리

성장판은 성인 25세까지는 열려있기 때문에 성인 될때까지 잘 먹고, 운동 잘하고, 영양소를 잘 챙겨 먹는다면 키 걱정은 안해도 될듯 싶습니다.

 

요즘은 핸드폰을 많이 사용하여 거북목이나 일자목 증상들도 많이 나타나고 있는데 성장에 방해되기도 합니다. 집에서 TV나 핸드폰, 컴퓨터를 하는 시간을 줄이고 나가서 활동적인 운동을 하는 시간을 갖는것이 키성장에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심장에 좋은 음식 의사추천

 

심장에 좋은 음식 의사추천

심장에 좋은 음식 의사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장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사망원인들중 가장1위인 사망 원인은 심혈관 질환으로 사망하는 경우라고 합

ryuoggg.tistory.com

당뇨에 좋은 음식 14가지

 

당뇨에 좋은 음식 14가지

당뇨에 좋은 음식 14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뇨에 좋은 음식을 추천 드리고자 합니다. 당뇨는 식단조절이 중요합니다. 몸에도 좋고 당뇨에도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식

ryuoggg.tistory.com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총정리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총정리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당뇨로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음식에 많은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어

ryuoggg.tistory.com

간에 좋은 음식 10 추천

 

간에 좋은 음식 10 추천

간에 좋은 음식 10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에 좋은 음식을 추천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의 간은 아래 복부 오른쪽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간의 건강에 관심

ryuoggg.tistory.com

 

반응형